-
백화님이랑 계속 타이밍이 안맞았어요,, 이론,,ㅋ
담에 꼭 홀딩 2배요^^
이제 겨울옷 꺼내입고 싶네욤.
이런 날씨가 오면 일과를 마치고 초저녁 포장마차에서 못마시는 소주한잔 기울이고
사이다에 막창(?) 먹으면 아주아주 행복한데.ㅎㅎ
살사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연습 욜씨미 하고 있습니다.
모두모두 나와서 홀딩해욤!!!
아... 춥땅..ㅎ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0.27 -
답글 막창은 대구 생막창이 최고입니다 다음에 뵈면 꼭 바차타 홀딩 2배입니다 ㅎ ㅎ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10.27
-
답글 나두 먹고싶어 날잡아서 번개때려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0.27
-
답글 사이다에 막창.....난 소주에 막창 ...으~~ 맛나겠당~~~
그러나 이놈의 살사 잡으로 가야겠고만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