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마얀 못가구 홍대 바히아 갔어요- 거기 동호회 끝나고 추니 암도 모르는 나는 홀딩은 세번에 혼자 열심히 따라 연습만-,.-;; 난 마얀이 좋아요. 마얀가고파요^0^*오미오미 나오미 작성자 곰고미 작성시간 11.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