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네 집에 왔어요오빠랑 둘이만 동거한 게 거의 십년만이라 기분이 이상해요 언니 냉장고좀 뒤져서 아침 차려줘야겠어요^^사실 내가 배가 고파서리...*^^* 작성자 곰고미 작성시간 11.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