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빠네 집에 왔어요
    오빠랑 둘이만 동거한 게 거의 십년만이라 기분이 이상해요 언니 냉장고좀 뒤져서 아침 차려줘야겠어요^^
    사실 내가 배가 고파서리...*^^*
    작성자 곰고미 작성시간 11.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