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와 뚱뚱녀의 차이~!1.글은 보여주려고 옷을 입고, 뚱은 가리려고2.글은 남자들이 앞에서 보려하고, 뚱은 뒤에서 보며 수근거린다3.글은 필요한 곳에만 살이 쪘고. 뚱은 온 사방에~ ㅋ(출근길 라디오 사연에서~)ㅋ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