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은 기억하고 있나요~~ 10월의 마지막 밤을..~~
ㅎㅎ
한주의 시작이자 10월의 마지막날 햄뽂으면서 보내세요..ㅎㅎ
아.. 근데.. 파티 날자가 바뀐듯 하네요..? 아닌가..??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1.10.31 -
답글 방가네요.. 자주와서 광주랑 친해 졌으면 합니다..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1.10.31
-
답글 아웅... 10일날이 서울 가야 하는 날일터인데...
암튼 시간 맞으면 갈게요 ㅎㅎ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31 -
답글 통나무님 하잉~ 파티 날짜 바꿔어영~ 날짜 안겹칠듯~ 꼭 오시와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