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화요일!!!
    화~금. 출똥!! 아.. 운동하다 엄지발꾸락 부상입어서 아퐁.ㅠㅠ
    그래도 오늘 마얀에서 즐거운 살사로 주말동안 쌓인(? ㅋ) 피로를 풀어야겠어요.

    날씨 쌀쌀해서 패딩 꺼냈습니당~
    모두 감기조심하세욧!!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01
  • 답글 수민님!! 오늘부터 출동이네~~~엄지발꾸락 살살 애껴가면서 해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