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화~금. 출똥!! 아.. 운동하다 엄지발꾸락 부상입어서 아퐁.ㅠㅠ그래도 오늘 마얀에서 즐거운 살사로 주말동안 쌓인(? ㅋ) 피로를 풀어야겠어요.날씨 쌀쌀해서 패딩 꺼냈습니당~모두 감기조심하세욧!!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01 답글 수민님!! 오늘부터 출동이네~~~엄지발꾸락 살살 애껴가면서 해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