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누빌레옹님 [ 온투 차차 프리타임 실전반 + 박자반] 곧 개설 됩니다~

    베이직만 안다고 해서 차차를 잘 출수 있는건 아닌것 같아여~
    이번 기회에 간지 차차스킬 맘껏 배워 보세요~ 박자반은 보너스 반~! 이에요~

    자세한 공지 곧 나갑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2
  • 답글 수업들으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아, 나도 듣고싶닥...ㅡㅜ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