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빌레옹님 [ 온투 차차 프리타임 실전반 + 박자반] 곧 개설 됩니다~베이직만 안다고 해서 차차를 잘 출수 있는건 아닌것 같아여~이번 기회에 간지 차차스킬 맘껏 배워 보세요~ 박자반은 보너스 반~! 이에요~자세한 공지 곧 나갑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2 답글 수업들으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아, 나도 듣고싶닥...ㅡㅜ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