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날씨가 꾸물해서였는지, 맘도 급우울...ㅡㅜ 하지만 오늘 커플데이가셔서 즐건 시간되시길...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