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전부터 세차할라면 주말에 비온다 하고 미뤄놨다 또 할라치면 주말에 또 비온다하고... ㅡㅡ;; 낼 또 비온다네요. 아흑, 이젠 몸이 먼저 느껴...아이고 삭신이...^^;;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