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광주 부에나파티에서 뵌 아리님 안녕요...
    청주 라비다파티에서 만난 강모님 잘 내려갔는강???
    얼굴 모공 공격해서 마니 쏘리하고 파티에서 또 얼굴보면 반가이 안아주기...
    거기에 + 바차타의 묘미는 딥에 있으리라 생각하니 많은 연습하기...ㅎ
    마얀님들 반가와요...뿅~~~~
    작성자 춤사랑에릭(DAEGU) 작성시간 11.11.06
  • 답글 에릭님의 모공공격 참 특별했습니당~~또 다음에 반갑게 보게요~~
    바차타의 묘미를 즐길 수 있게 열심히 연습할랍니다~~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