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부에나파티에서 뵌 아리님 안녕요...
청주 라비다파티에서 만난 강모님 잘 내려갔는강???
얼굴 모공 공격해서 마니 쏘리하고 파티에서 또 얼굴보면 반가이 안아주기...
거기에 + 바차타의 묘미는 딥에 있으리라 생각하니 많은 연습하기...ㅎ
마얀님들 반가와요...뿅~~~~ 작성자 춤사랑에릭(DAEGU) 작성시간 11.11.06 -
답글 에릭님의 모공공격 참 특별했습니당~~또 다음에 반갑게 보게요~~
바차타의 묘미를 즐길 수 있게 열심히 연습할랍니다~~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