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마얀 여러분~ ^_^
돌아오는 토요일에는 대전지역 살사동호회 쿨라틴에서 10주년 파티가 있습니다 ~
춤을 춰도 춰도 중독성이 강한 느낌을 가진 분들과 드셔도 드셔도 끝이 보이질 않는 먹거리가 함께합니다~
살사를 즐기시면서 또 하나의 추억을 쿨라틴에서 가져가세요
< 전국 고수들과 함께하는 쿨라틴 10주년 파티 >
2011년 11월 12일(토) 저녁 8시~ 하바나에서 아침까지 달려달려~
이게 꿈이야 생시야~ 멋진 살세로&살세라들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오직 이 날! 대전 쿨라틴의 10주년 파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coollatin <<<<<<<<<<<<<< 10주년 예매하기 클릭클릭 ! 작성자 롸이언 작성시간 11.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