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은 있지만 실패는 없다 !! 인간의 최대의 적은 게으름...난 오늘도 게으름과 싸우는 중~ㅋ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07 답글 오랜만입니다. 잘 계시지요~~ 작성자 제이디 작성시간 11.11.07 답글 게으름은 내 절친인데...어찌 이제 보내야 하나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