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온투전환반이라~~ 음 역시 광주도 온투로 가는 분위기군요^^
    온원으로 배우다 얼마전 온투도 배우기 시작한게 다행스럽게 느껴지네요^^
    작성자 닉콘(청주살사사랑) 작성시간 11.11.09
  • 답글 저야 말로 1년도 안된 햇병아리에 실력도 고만고만해서 부탁을 드려야 할 입장인데 ^^;;;
    암튼 그래도 ..포스터에도 있지만.. 잘돌려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닉콘(청주살사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1.09
  • 답글 닉콘님 홀딩 부탁해요~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9
  • 답글 말카페 패밀리들 특히 살세라님들 많이 돌려주세요^^
    (되도록이면 온투로여^^)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