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라비다 파티에서 뵙고 마얀에도 놀러 왔어요.
    꿀 같은 홀딩했던 틱 오라버니, 하울님, 강모님 너무 반가웠어요^-^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1.09 '안녕하세요~^-^라비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반가워요!! 기억해줘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파티에서 더 반갑게 만나자규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