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ㅋㅋ 어제 신의님, 광군님 만나서 방가웟어용~~수민이랑 막창에 사이다 한잔 쿄쿄... 돼지막창으로 해서~~먹어 보지 못한 오돌뼈..소막창으로 해서 가브살까지 시켯던같던뎅..우린 잘먹엉,, 신의님 맛나게 묵엇어용.. 앞으로 그열정으로 살사을 즐기세용~~`아직두 취기가 안갓엉,,졸려~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10
  • 답글 귀신이야?? ㅋㅋㅋㅋㅋ 나 막창 흡입했어요.ㅎㅎ 소주 4잔에 취하신 우리 슈가온니~ 절정애교 나와주시공.ㅎ
    즐거웠음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10
  • 답글 맛났겄어~~ㅋ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10
  • 답글 아리샘이랑 수샘은 항상옆에 계시죵 ㅎ 종종 자리를 만들어보아염^^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1.10
  • 답글 ㅎㅎㅎㅎㅎㅎㅎ 모ㅅ ㅕ..나능 귀싱이야??~ㅎㅎㅎㅎ 언니 어제 즐거오또효!! 작성자 ● 12월10일 ● 마얀 4th 파티 작성시간 11.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