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하울님, 수민님,마얀가족분들 잘 계셨죠ㅎㅎ 요즘 감기 조심해야 해요.
참 전주라플 10월19일 인거 아시죠. 꼭 오셔서 가을에 끝자락에 즐거운 기억 남기시길...
하울님 꼭! 오세요. 그때 봐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작성자 11월19일파티-핑크 마티니(전주라플) 작성시간 11.11.10 -
답글 와~~~ 전주에서 만나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10
-
답글 네네~ 요새 바빠서 파티를 몇번 못갔는데 19일날 뵈요^^ 근데요.. 11월이죠?ㅎㅎ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