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에서야 울산살사동호회분이랑 통화하다가 날짜 10일로 변경된거 알았네요...17일날 시간되냐고 연락왔길래
    17일에 마얀에 가볼까 생각중이라니까 그분 말씀이 '마얀 10일 아니에요?'그러더라는...ㅡ.ㅡㅋ
    17일로 알고있었는데 도대체 언제 바뀐겨??...한번도 안가봐서 수에게도 미안하고 자꾸 오라는 아리님께도 미안해서
    비워놓은 날이었는데....ㅠㅠ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 11.11.10
  • 답글 오빠 10일날 놀러와~~ㅠ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