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빼빼로 데이네요....행복한 하루 되세요~~~빼빼로 1갑 (30g=>겁나 작게포장된 거) 칼로리 = 145kcal (아시죠?? 흰쌀밥 한공기가 300kcal 란거..) 작성자 왕자탄 백마(33기) 작성시간 11.11.11 이미지 확대 답글 왕자님 빼빼로 쌩휴~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