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이 빼빼로 데이네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빼빼로 1갑 (30g=>겁나 작게포장된 거) 칼로리 = 145kcal (아시죠?? 흰쌀밥 한공기가 300kcal 란거..)
    작성자 왕자탄 백마(33기) 작성시간 11.11.11 '오늘이 빼빼로 데이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왕자님 빼빼로 쌩휴~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