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워하는 마음이 생겨버렷네요...배신이라 할까?? 믿엇던 사람들이라....더 크게 와닫네요..요즘 춤추기가 싫어 졋어요... 당분간 잠수 할랍니다.. 언제 될지 모르지만...안녕히 계세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12
-
답글 잠수타. 일주일만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1.11.14
-
답글 뭔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서로간의 생각의 차이일텐데
슈가님 너무 상심마세요~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11.12 -
답글 나두고 어디 갈라궁??? ㅠㅠ 잠수타지망 ㅠ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2
-
답글 잠수타지 마세요~~~ 춤은 자기를 위해 즐기는 거잖아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