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엇~ 전주라플과 이렇게 나란히 올리게 될 줄이야^^;;
    즐거운 주말이 끝났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다시 출근해야 하니 저도 얼릉 잠자리고 고고씽 해야겠네요.^^

    아!! 11월11일에 탄생한 저희 청주살사사랑에도 다음주 19일에 파티하시는거 아시죠?
    거리상으로 멀지만, 버스 한번이면 오실수 있으니 가깝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마얀 식구들도 오셔서 많이 즐겨주심 좋겠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굿나잇~ ^.~
    작성자 닉콘(청주살사사랑) 작성시간 11.11.14 '엇~ 전주라플과 이렇'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