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헬로~ 마얀패밀리님들 므흣좋은아침이에요~날씨도 넘 좋구요
    파티홍보가 엄청나네요~ ㅎㅎㅎㅎ
    이번주 11월19일(토) ●전주클럽SOL●에서도 패밀리의밤 미니바차타라이프2st파티가 있어요~
    여기저기에서 모두 행복한 주말이 될것같아요~므흣
    시간되시는 마얀님들 SOL에서도 아름다운 선율의 바차타와함께 그리고 상큼한 살사와함께
    패밀리의밤 가족같은 좋은추억 만들어주세요~
    >< 파티예매 바로가기>>>>>>>광클 http://cafe.daum.net/fkxlseostm/Aauc/8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1.11.14 '헬로~ 마얀패밀리님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고고씽~ㅋ 작성자 irun 작성시간 11.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