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 마얀패밀리님들 므흣좋은아침이에요~날씨도 넘 좋구요
파티홍보가 엄청나네요~ ㅎㅎㅎㅎ
이번주 11월19일(토) ●전주클럽SOL●에서도 패밀리의밤 미니바차타라이프2st파티가 있어요~
여기저기에서 모두 행복한 주말이 될것같아요~므흣
시간되시는 마얀님들 SOL에서도 아름다운 선율의 바차타와함께 그리고 상큼한 살사와함께
패밀리의밤 가족같은 좋은추억 만들어주세요~
>< 파티예매 바로가기>>>>>>>광클 http://cafe.daum.net/fkxlseostm/Aauc/8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1.11.14이미지 확대
-
답글 고고씽~ㅋ 작성자 irun 작성시간 1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