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대전쿨라틴 롸이언입니다~ 저희 10주년파티에 함께해주신 마얀가족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파티준비하느라 lol 춤도 많이 못춰 너무 안타까웠지만 !!
    얼굴이라도 뵈니 한층 더 친근함으로 다가갈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
    다시 한번 와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롸이언 작성시간 11.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