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이요 마얀 가족님들~ 아침 일찍 아리짱님이 라플에 오셔서 여운만 남기시구 가셨네요 ㅎㅎ 마얀 12월 10일 파티군요 한창 파티 시즌이라 들썩들썩한데 한창 농사꾼 모드라 어딜 잘 못다니네요 ㅜㅜ 마얀파티 마춰서 마무리가 되야 할껀데 .. 항상 방갑게 방겨주시고 배웅해주시는 아리짱님, 수님 그리고 마얀 가족들분들 때문에 다시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쌀쌀한 날씨 건강 유의하시구요..
    이번주 토요일 여러곳에서 좋은 행사가 많네요. 라플에서도 즐거운 파티 위해 열씸히 준비중이니 많이 오셔서 즐거운 파티 즐겨효~~ 그럼 오늘하루도 퐈이팅! 퐈이아남녀나간다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11/19파뤼파뤼) 작성시간 11.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