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은 다들 챙기셨나요? 오후엔 비가 온다는데 비그치면 또 많이 추워진다니 따뜻하게 보내시구요, 맛점하시구 즐건 오후보내세요.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1.1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