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스마트폰으로 눈깔 빠지게 봤더니.. 죽겟네요.. ㅋㅋ 점점 질릴라 하고 있음 뭐 잼있는거 없을까요.. 즐거운 금요일 되셔요 작성자 아크란치 작성시간 11.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