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청주살사사랑 마이에요>_<
    드디어 내일 대망의 청살사파티랍니다~^-^
    광주에서 오시는 분들 모두 조심조심 오세요~ 길조심, 차조심, 남자조심, 여자조심.ㅋㅋㅋ
    발바닥에 불이 날 때까지 놀아 보자구요~~ㅋㅋ
    아! 그리고 저희 이번 파티 반응이 넘 좋답니다. 예매 못해서 아쉬워 하시는 분들 계시길래, 예매 연장했어요^-^
    혹시, 마얀에서 오시는 분들 더 계시면 예매 게시판에 달아주세요~

    낼 뵈요~
    전 마얀분들 맞이할려면 오늘 밤 팩도 좀 하고 단장 해야겠네용^-^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