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됴 낼이네요~아~방가운님들, 새로 인사하는님들과 춤출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활짝웃으며 정겨운 홀딩홀딩~~^^ 전주 라플 6주년 파티 예매입금이 오늘까지에요~아직 못하신분들 서둘러주세요~모두가 즐길수 있는 파티위해 꼭 입금 부탁드려요~굽신^^ 오시는분들 조심히 오시구 낼 뵐께요~장소가 어디든 이번주 파티 하시는곳 & 파티 가는분들~ 모두모두 대박즐거운 주말되시길바랄께요~^^ http://cafe.daum.net/latinplay/AKR4/8 작성자 [11월 19일 토 6주년]브라보 쌀레로 작성시간 11.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