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토) 청주살사사랑 8주년 파티에 와 주신 마얀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놀방님, 여행자님, 여명님, 그리고 넘 예쁜 아리님까지 청살에 방문해 주셔서 넘 반갑고 고마웠어요. 티켓팅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렸는데, 어떻게 맛난거 많이 드시고 재미지게 놀다 가셨는지 모르겠네요.>_< 암튼 와주셔서 넘 감사했고, 담에도 좋은 곳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런데 마얀 파티는 정확히 언제인가요?? 제가 10일이라는 소리도 듣고, 17일 이라는 소리도 들었는데요;;작성자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작성시간11.11.21
답글마이님 ^^작성자말레콘작성시간11.11.23
답글아리님, 여행자님, 놀방님, 여명님 파티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사실 방명록 보고 이렇게 많이 오신걸 알았답니다) 인사 못드려서 죄송해요 ㅠㅠ 하지만 다음 4주년 파티가 기다리고 있으니 그때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파티에 와주신 마얀 식구분들 감사드려요^^작성자닉콘(청주살사사랑)작성시간1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