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1월 19일 (토) 청주살사사랑 8주년 파티에 와 주신 마얀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놀방님, 여행자님, 여명님, 그리고 넘 예쁜 아리님까지 청살에 방문해 주셔서 넘 반갑고 고마웠어요.
    티켓팅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렸는데,
    어떻게 맛난거 많이 드시고 재미지게 놀다 가셨는지 모르겠네요.>_<
    암튼 와주셔서 넘 감사했고, 담에도 좋은 곳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런데 마얀 파티는 정확히 언제인가요?? 제가 10일이라는 소리도 듣고, 17일 이라는 소리도 들었는데요;;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1.21
  • 답글 마이님 ^^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23
  • 답글 아리님, 여행자님, 놀방님, 여명님 파티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사실 방명록 보고 이렇게 많이 오신걸 알았답니다) 인사 못드려서 죄송해요 ㅠㅠ
    하지만 다음 4주년 파티가 기다리고 있으니 그때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파티에 와주신 마얀 식구분들 감사드려요^^
    작성자 닉콘(청주살사사랑) 작성시간 11.11.21
  • 답글 10일.. ㅎㅎㅎ 작성자 닉콘(청주살사사랑) 작성시간 11.11.21
  • 답글 수고 하셨구요,또 뵈요^*^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