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일전 부터 날이 많이 추워져서 감기 걸린분들 많네요^^마얀 가족분들 감기 조심하시고..우린 아무리 추워도 춤출수만
있다면 그까이것 추위는 아무것도 아닌듯...저희 순천 라댄클 이번주 토요일 26일 발표회가 있습니다 와우 대박!!!
9시에 입장 새벽 1까지 쭉 프리댄스 맛난 음식도 푸짐하고 1차 프리타임 끝나고 2차 뒷풀이 이후 3차 빠에서
바차타에 흠뻑 취해볼수 있는 시간이 준비됐슴다^^마얀 가족분들 꼭 오셔서 즐거운 시간 같이 하시게요..
그럼 이번주 토요일에 뵐께요..조심히 오셔요~~~~~~~
작성자 유메 작성시간 11.11.21 -
답글 토욜 발표회 축하 드려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