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님 넘흐 이뽀요~~ 울 부천파티인데~ 아리님보러 광주간신데요~~ 흑흑흑 이쁘고 봐야햄~~ 청주때 인사 못 나눴네요 ㅡㅡ 작성자 꾸우C(부천살사,12/10연말파튀) 작성시간 11.11.22
-
답글 말레콩님 짜~~~~~~~아앙!! 쪼아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23
-
답글 나는 부천보다 광주가 더 쪼아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23
-
답글 감사해요^^ 왜 하필 날짜가 겹쳐서..저도 부천 파티 가고 싶어요~~~~~~~~~~~~~~~~~~~``
한번도 못가봐서..다음번엔 참석하도록 할께용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