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ㅂ ㅏ차타에 매력에 퐁 ㅃ ㅏ지는 ㅃ ㅏ차타 날이에요~●8시 ㅂ ㅏ차타 레벨 1반은 한주 쉬고~ 다시 다시 달려효~~~~~~~~~~~~!!오늘 8시 수업 없습니다..그 덩안 배운ㄱ ㅓ 제 정비 하러 오세요~~이렇게 추운 겨울밤엔........따끈한 바차타로~ㅎ룰루랄ㄹ ㅏ♬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