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순천에서 마얀 식구들 만나니 너무너무 반갑고 뭐랄까...암튼 말로표현 못하는 벅찬 마음 아시죠?아리쌤.역시나 아름다우신 자태 넘 아름다우셔요.찰스님과 홀딩하는 모습에 저희 순라댄 살세로님들 눈이 호강한다고 어찌나 난리들이신지...ㅋㅋ찰스님!매번 정모때마다 발표회를 연상시키는 홀딩 서서 구경만 했는데 어제 저 홀딩 많이 해주셔서 감격!!무튼 감사하구여 마얀파티때 뵈여^^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11.27
-
답글 향기님 발표 잘 하셨어요~
마음은 가서 축하해 주고 싶었는데,, 마얀지키느라 ㅜㅜ
발표회 끝나으니 더욱 일취 월장~하겠네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8 -
답글 하핫 음악향기님 순천에서 뵈어서 반가웠고 저도 넘넘 즐거웠다는 ㅎ 발표회 축하드리고 마얀 파티때 꿀홀딩 해여 우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