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는 결혼식장에 갔던 기억이 많은데 올해는 장례식장에 더 많이 갔네요~~어제 날 꼴딱 ㅅ ㅔ구 왔더니...눈에서 가시광선이.......행복한 일 많이많이 만들며 살아가요~ 우리!!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