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카페에 들렀어요~ 목감기 걸려 집콕 중인데 다나으면 놀러갈게용~ 모두 몸관리 잘하시구요~~ 작성자 초코@소은 (27기) 작성시간 11.11.29 답글 나 초코 꿈 꿨는데 ㅋㅋ 감기 언능나아서 보게~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