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바차타 레벨2반 수업+_+ 강사가 몸이 아픈관계로 보류되었습니다 ^^ 이놈의 몸뚱아리를 관리를 한다고 했는데 턱하니 아퍼서리 ㅎㅎ 일주일에서 2주간의 요양이 필요하다고 하니 +_+ 최대한 빨리 몸이 좋아져서 즐거운 바차타 함께 배워보자구요 ㅎㅎ~~~ 그럼 모두 건강해져서 봅시다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2.01
-
답글 어서 빨리 나으시와요** 작성자 샤넬(골드)&,리겔 작성시간 11.12.03
-
답글 너무 열강을 하셔서 그래요. 피로 회복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바차타반 화이팅... 작성자 Mr. Bu 작성시간 11.12.01
-
답글 에궁, 몸조리 잘하시구 얼른 나으시길...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1.12.01
-
답글 잘 챙겨머꾸 요양 잘하세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01
-
답글 ^^ 건강이 최우선~~ 건강한 모습으로 뵈요!!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