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굴과 홍합이 있어 좋아요~~~~~~~~~~~~~~~~~~~~~~~~~따뜻한 사람들과 함께..굴 ㅁ ㅓ구러..홍합 잡으러 가요..ㅎㅎ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