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방학이댯!!! 방학동안 업그레이드. 할께요. 꼭!! 오늘 마얀 고고!! 모두 안녕안녕 인사해요~쌀쌀한 겨울날 한마디 담소로 마음 따뜻하게 만들고싶네요~ㅎ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