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D-1 '' 마얀 4주년 연말파티가 ㅂ ㅏ로 내일이네요~~
    하늘에서도 축복의 선물을 주실듯해요^^
    알흠다운 광주에서 하얗고 까만밤을 살사로 불태워봐요~~!

    아침ㄲ ㅏ지 쭉쭉~~쭉 달릴ㄲ ㅓ니께눈 체력 단단히 구비하시긔 오세욤~~
    예매는 오늘 밤 자정까지입니다. 입금 꼭 확인해주세요~

    2011..가장 알흠다운 추억의 밤을 선물해드릴ㄲㅔ요.
    마음으로 정으로 사랑으로 정성다해 준비했어요~

    내일만나효!!http://durl.me/4cw6b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9 'D-1 '' 마얀 4주년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