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핫 드뎌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얀파티다 끌루이 유달라님의 그라이스팀도 오고 샤방샤방 허나 국가에 메인 몸이다보니 참석못하게됐어여 ㅠㅠ 간만에 유달라님과 꿀홀딩도 하고 싸인도 받아야되는데 ㅠㅠ 누가 싸인좀 대신 받아주면 안되겠어여?^^ ; 마얀 4주년파티 축하드리구여 즐살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