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사 추러 갔다가..
    설사(지사제 몇번 먹었어요ㅠㅠ)
    그래서 넘 아쉬웠어요..
    그래도 반겨주신 수님,아리님 감사합니닷^^
    (청살님들 만나서 더 반가웠어요^^)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11
  • 답글 괜찮아지셨죠? 내색 않고 즐겁게 춤춰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2.12
  • 답글 말레콘님 지금은 괜찮으세요~느낌 홀딩 최공 였ㄴㅔ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