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사 추러 갔다가..
설사(지사제 몇번 먹었어요ㅠㅠ)
그래서 넘 아쉬웠어요..
그래도 반겨주신 수님,아리님 감사합니닷^^
(청살님들 만나서 더 반가웠어요^^)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11 -
답글 괜찮아지셨죠? 내색 않고 즐겁게 춤춰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2.12
-
답글 말레콘님 지금은 괜찮으세요~느낌 홀딩 최공 였ㄴㅔ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