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눈 왼쪽 귀 왼쪽 코만 아프댯...겨울마다 그냥 넘어가는법이 없네욤. 요번주도 할일이 빡빡한데,,
파티는 모두 즐거우셨나요~? 여러분들 뵙게되서 넘흐 좋았는데~~**
다음엔 몸상태 최상으로 만들어서 더 즐건 시감 함께해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2.12 -
답글 수민 너무 고마웠어~ 몸관리 잘하궁~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12
-
답글 마얀의 에이스! 수민!님이 이렇게 아프면 안되요~~~
빨랑 완쾌하길 바래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