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대따..대따시 즐거우셨겠지요...!!
토.일..일하느라..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맞이하는 월요일이어 그런지..
월요일 같지가 않내요...
파티 못 가...서..미안함이..한쪽에 자리 잡고 있내요...^^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2.12 -
답글 파티 못오신 마음.. 충분히 느껴 집니다^^ 그 마음 감사 해요
앞으로 볼날이 많으니 설레임으로 또 지내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