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파티..대따..대따시 즐거우셨겠지요...!!
    토.일..일하느라..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맞이하는 월요일이어 그런지..
    월요일 같지가 않내요...
    파티 못 가...서..미안함이..한쪽에 자리 잡고 있내요...^^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2.12
  • 답글 파티 못오신 마음.. 충분히 느껴 집니다^^ 그 마음 감사 해요
    앞으로 볼날이 많으니 설레임으로 또 지내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