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랑 아리, 잘 지내지? 이번 파티에 못 가서 미안하고. 광주분들도 뵙고 싶네요. 조만간 한 번 놀러갈께요. 참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라틴음악 카페와 자매 동호회 성격으로 이번에 바차타 동호회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http://cafe.daum.net/extremebachata 이구요. 바차타와 관련된 음악과 동영상 등의 자료도 앞으로 많이 보강하고, 본격적인 강습도 오픈할 예정입니다. 물론, 추천라틴음악과 달리주 단위나 월단위로 정모도 열 계획입니다. 바차타 강습은 초급부터 중급까지 열어볼 계획이구요. 주로 서울과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먼저 시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1.12.12
  • 답글 당빠 다음 마얀 파티는 불러주심 달려갑니다. ^ ^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2.15
  • 답글 저도 잘지냅니다..ㅋ.진구기님! 또 어느 파티장에서 볼날을 기약하겠습니다..마얀에도 많은 관심바랍니다~~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