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잘 치르셨나요?? 살세라들을 위한 대박 파티였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ㅋㅋ그 말 들으니 못 간게 왤케 아쉽던지.ㅠㅠ저희 이번주 토욜(17일) 연말미니파티해요.ㅋㅋ파티비는 단돈 6000원!! 빠비만 받고 나머진 청살에서 다 쏩니다.ㅋㅋㅋ6000원짜리 파티지만 60000원짜리 파티만큼 재미있을 꺼에요^-^시간 되시는 분들 놀러 오세용~~ㅋ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2.14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