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파티 잘 치르셨나요?? 살세라들을 위한 대박 파티였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ㅋㅋ
    그 말 들으니 못 간게 왤케 아쉽던지.ㅠㅠ
    저희 이번주 토욜(17일) 연말미니파티해요.ㅋㅋ
    파티비는 단돈 6000원!! 빠비만 받고 나머진 청살에서 다 쏩니다.ㅋㅋㅋ
    6000원짜리 파티지만 60000원짜리 파티만큼 재미있을 꺼에요^-^
    시간 되시는 분들 놀러 오세용~~ㅋ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2.14 '파티 잘 치르셨나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