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님 "눈온다"길래좋아라 했더니 뒷풀이 끝 한적한 도로 암만 봐도.... 눈은 북쪽 멀리 있는지 ...대신 메타세콰이어 추운 낙엽만 주홍 가로등 아래로 착! 착! 눈 같이 내려 쌓이더군요.종강은 즐거워~ 개강이 있으니,,, 차차 !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1.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