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뒷풀이 잼낫어요 더 한듯친숙한 분위기가되서 많이 친해졋네염. 도도언니,스푼언니,늘춤님, 부님,구름이,숀삼촌ㅋㅋ 그리공 릴리는 아싑게 참석 못햇지만 ^^우리샘 레옹샘 귀여운 모습도 보이시공 ㅎ 한달 남은 온투차차반 파이팅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2.15
  • 답글 저.. 제가 언니 맞지요? 저를 말씀하시는거 맞죠?ㅋㅋ
    저도 잼났습니다. 담에 같이 족족모여용 ^^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1.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