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뒷풀이 잼낫어요 더 한듯친숙한 분위기가되서 많이 친해졋네염. 도도언니,스푼언니,늘춤님, 부님,구름이,숀삼촌ㅋㅋ 그리공 릴리는 아싑게 참석 못햇지만 ^^우리샘 레옹샘 귀여운 모습도 보이시공 ㅎ 한달 남은 온투차차반 파이팅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2.15
-
답글 저.. 제가 언니 맞지요? 저를 말씀하시는거 맞죠?ㅋㅋ
저도 잼났습니다. 담에 같이 족족모여용 ^^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