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얀 4주년 파티 대박났다고 부산까지 소문이 자자하던데요`~~*^^* 저희도 행사가 잇어서 참석은 못했지만 마음만은 광주에 가 있었다는거~~~ㅋㅋ 암튼 앞으로도 쭉쭉 대박나는 마얀 되시길 빌께요`~*^^* 작성자 살달~[부산초라방] 작성시간 11.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