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리네여 ㅎ 짐당직근무중인데 하늘에는 소복소복 눈이내리네여 목포에서의 첫눈^^ 샤방샤방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