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요일 마얀 일정 ●
6시 30분 문열어욤~
7시 속성반 교육
8시 올~클래스 복습 함께해요~[모두 다함께 몸풀고 나눠집니댜]
9시30분 노블레스뱐도 함ㄲ ㅔ 열정속으로!!
9시 이후 프리타임 및 싱나는 라인댄쑤 달료!!
♡ 엔젤 살세라반 모두모두 모이모이ㅣㅣㅣㅣㅣㅣㅣㅣ♡
오늘은 요로분을 위한날이에요!! ㅅ ㅣ간 스케줄 고려하지말긔 마얀으로 오세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사람과 행복한 시간 만들어 나가효!!
눈오는 금요일밤 살사와 함ㄲ ㅔ 불금 어떠세효??~
사랑만.주세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16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