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아주 오랜만에 살사클럽에 갔네요~~~그런데 음악도 .박자도 다 제대로 않되 많이 당항했네요~~~차차 좋아지겠죠~~~ 작성자 산수산 작성시간 11.12.18 답글 행님 잘 계시죠..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1.12.21 답글 홧팅~!! 작성자 soo012[12/25-크리스마스정모] 작성시간 11.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